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7. 2. 28. 17:26 카테고리 없음

벌침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절차가 생명이다.

물론 남녀성기벌침 역시 절차가 생명이며,그 절차는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과서인 벌침이야기 책 속에만 세상에 앞으로 100년 동안 존재한다.왜냐하면 안전벌침절차인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신체 벌침 적응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은

11년 전에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되었기에 지적재산권이기에 법적인 보호를 받안 다른 곳에는 일절 그 내용이 앞으로 100ㄴ녀 동안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불법 잡상인 사이비벌침,사기꾼벌침 세력들이 돈을 노리고 장난을 치는 것으로 여겨야지만 치명적인 낭패를 피할 수 있다.


사기꾼벌침 세력들이 돈을 노리고 사이비벌침 방법,어설픈 선무당벌침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이면서 잘못된 틀린 오류벌침 방법을 접하고 그것이 예비살인자의 운명을 지니고 살아간다는 것조차도 깨우치지 못하고 어설픈 선무당벌침을 함부로 놓다가 지난 1년 동안(2014.3~2015.4)에만 양봉업자가 포함된 사람들이 절차를 무시한 어설픈 선무당벌침으로 중년여성 4명을 숨지게 했고,1명을 식물인간을 만듫어서 모두 법적인 처벌은 받아 감옥에 가거나 전재산을 팔아 거액의 민형사상 합의금을 물어 주면서 가정이 파탄이 나기도 했다.


울산에서 발생한 중년여샹 1명 식물인간 벌침 사고는 역시 어설픈 선무당벌침 방법의 하나인주사기벌침(벌침은 팔팔하게 싱싱하게 살아있는 꿀벌로 자연산 벌독으로 직접 침을 맞는 것이 가장 위생적인 안전한 방법임에도 불구하고 돈을 노리기 위해 벌독을 증류수에 타서 주사기로 맞는다는 비위생적인 벌침 방법임)으로 인한 인재였으며,


해보나 마나 한 벌알러지 테스트를 한다고 호들갑을 떨면서 (벌침이야기 교본 책만이 안전벌침 방법인 이유는 벌알러지 테스트를 해보나 마나 무조건 모든 인간은 벌알러지가 매우 심한 체질이라고 단정을 하고 미량의 벌독을 서서히 체내에 주입하여 벌독항체가 형성이 되개 하면서 벌침에 입문하므로 아나팔락시스 쇼크 방지를 하면서 벌침을 즐길 수 있기 때문임),


벌침과 시체이론(기초면역력이 고갈된 시체에게 벌침을 놓으면 아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 것처럼 기초면역력이 현저히 저하된 사람에게 벌침을 놓아도 시체처럼 아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이론)도 모르고 해보나 마나 한 벌얼라지 테스트를 한다고 호들갑을 떨면서 우무런 반으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벌알러지 체질이 아니라고 오히려 거꾸로 판단을 하고 함부로 벌침을 놓다가 아나팔락시스 쇼크로 심정지가 되었고,그로 인해 뇌에 상소공급이 되지 않아 뇌세포가 사멸하는 뇌손상을 입혀 식물인간 상태에 이르게 한 사고였다.


심정지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기꾼벌침 세력들이 종종 사용하는 벌침 맞고 응급조치 내용이라는 사혈침을 놓으면서(벌침과 사혈침은 아무 상관관계가 없다.왜냐하면 벌침은 화학치료법이며 사혈침은 물리치료법임) 시간끌기를 하다가 오히려 뇌손상을 더욱 심화시키기까지 했다.


아직도 일부 양봉업자가 벌침교육을 한다고 하면서 벌침 맞고 응급조치 내용이라는 해괴망칙한 짓을 하고 있는 것이 보인다.벌침은 그런 것이 아니라 왜 벌침 맞고 응급상황을 만들어야 하나요? 안전벌침절차가로 입문하여 즐기면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앟ㄴ는데 말이다.이렇게 어설픈 선무당벌침,불법 잡상인 사이비벌침,사기꾼벌침 세력들이 사기행각 내용은 무식해도 너무 무식하고 위험한 짓들이다.


참고로 작년(2016년)에는 벌침이야기 저자가 눈만 뜨면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라고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해대니 벌침사망사고가 다행스럽게도 발생하지 않았다.


남녀성기벌침 역시 절차가 생명이며 그 절차는 벌침이야기 교본 책 속에만 앞으로 100년 동안 존재한다.

반드시 사전에 벌독항체 생성 훈련부터 착실히 마치어 벌독항체가 체내에 형성이 된 다음에 벌침이야기 교본 책 속의 남녀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대로 입문해야 안전벌침이 확보가 된다.(여성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은 벌침이야기2 책 속에 관절염 뿌리뽑기

프로그램과 함께 공개되어 잇음)


성기벌침에 대한 가장 기본적인 즉 남녀성기벌침은 절차가 생며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어느 양봉업자가 수년 전에 경기도 수원에서 어설픈 선무당벌침으로 타인의 성기를 훼손(절단)시켜 형사처벌을 받은 기사내용도 인터넷에서 확인이 되고 있으므로 참고하면 도움이 된다.


벌침은 면역치료법이다.그러므로 신체의 면역력을 높히려면 선치 골고루 즐겨야 하는 것이다.

벌침에 대한 어설픈 선무당벌침,잡상인 사이비벌침을 접한 사람들이 종종 아시혈 위주로 벌침을 맞지만 올바른 제대로 된 벌침효능을 맛볼 수 없다.


왜냐하면 아시혈(환부,통증 부위)벌침을 맞아 일시적으로 시원한 느낌이 들지만 벌침을 맞아 벌독이 신체에 주입되어 혈액 속에 들어가서 혈액순환과 함께 전신으로 퍼져 나가므로 아시혈에 지저분한 혈액이 또 다시 유입되므로 통증이 재발하게 된다.

그러므로 신체 골고루 벌침을 즐겨야지만 벌침효능을 제대로 맛보게 된다.

그 방법이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을 마치고 나서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도 마친 상태에서

벌침책 3권인 '벌침봉침임상소설-질병과의 전쟁'이라는 교과서인 것이다.

신체에 골고루 날짜별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안전하게 수십방씩 즐기는 임상기록이므로 참고하면 된다.

그렇게 해야만 치료 및 예방효과를 얻게 된다.


벌침은 과학이다.무대뽀벌침,객기벌침,어설픈 선무당벌침,사이비벌침,사기꾼벌침은 시간만 낭비하게 되며,때로는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


"벌침 어떻게 맞으셨는데요?"

"그냥,아픈 부위에 서너방 정도로 맞았습니다."

"독자님,처음부터 벌침이야기 책대로 다시 시작하는 편이 가장 빠르게 벌침을 제대로 누리는 방법입니다.다른 길은 없습니다.벌침이야기 교본 책대로 하면 신체에 벌독항체가 생성이 되니까요.카페 공지글 중에 양봉3년을 하신 분도 벌침이야기 책대로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대로 따르니 명현반응 등이 다시 나타난 것을 확인하시면 도움이 될 테니까요."


불법 사기꾼벌침 세력들이 어설픈 선문당벌침으로 사기행각을 벌이는 구체적인 사례를 댓글에 공개해 놓았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연산 사이즈업30% (부피기준으로 부피는 길이와 둘레의 함수로 왜소콤플렉스를 가정에서 스스로 공짜벌침으로 완전히 극복할 수 있음),



자연산 실리콘 삽입효능(자신의 속살 굳은살로 성기보정이 되므로 배우자가 이물질 등으로 인한 거부감이 사라짐)

등을 목적으로 성기벌침을 즐기는 남성들도 있지만 벌침이야기 책대로 행하지 않으면 시간낭비,돈낭비일 뿐이다.

벌침이야기 책값 얼마나 한다고 목숨을 걸고 절차를 지키지 않는 것인지 안타까울 뿐이다.

벌침이야기 책을 따르지 않으려면 차라지 벌침에 입문하지 말기 바랍니다.그것이 안전을 지키는 길이니까요.

posted by 벌침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