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5. 4. 15. 00:06 Notice

벌침을 배워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있다.

그런 분들에게 벌침을 배우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하고자 한다.

일단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다.절차를 무시한 선무당 사이비벌침은 낭패를 당할 수 있다.

따라서 그가 누구더라도 벌침에 입문하려면 반드시 정통안전공짜벌침 배우기 교본인 벌침이야기 책 속에만 존재하는

벌독항체 생성 훈련 즉 신체 벌침 적응 훈련을 마무리 하여 체내에 벌독항체가 만들어지게 한 다음에 남녀성기벌침 적응 훈련도 엳시 벌침이야기 책대로 절차에 따라 마무리 하면 된다.


절대로 선무당벌침은 통하지 않는다.사이비벌침을 맞다가 작년에 2명,며칠 전에 1명 등 3명의 중년여성이 사망하는 사고가 났다.물론 작년에 울산에서 주사기벌침(벌독을 증류수에 타서 주사기로 맞는 벌침)으로 중년남성이 혼수상태가 되어 중환자실에 입원했다가 3일만에 깨어난 사고도 있었다.


모두 다 절차르 무시한 사이비 선무당벌침으로 인한 사고였다.벌침은 서서히 체내에 벌독항체가 생성되도록 벌독항체 생성 훈련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모르는 어설픈 벌침으로 인한 인사사고였다.


인터넷에서 벌침이야기를 검색하면 교보문고,예스24,반디앤루니스,11번가,모드공짜출판사(043-276-2366),부산 영광도서 등에서 담배 4갑 정도의 비용(18000원)이면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교본 책을 구하여 벌침에 입문하여 셀프벌침을 배워 즐길 수 있다.물론 보다 더 벌침전문가가 되기 위해 벌침 교과서 셋트본 전부를 모드공짜출판사(043-276-2366)에서 '정가의 50% 묶음 이벤트 행사'도 참고하면 보다 저렴하게 벌침 교과서를 셋트본으로 구하여 벌침전문가가 될 수 있다.


벌침이야기 책은 한글만 알면 된다.한자어를 거의 사용하지 않으려고 순수 한글을 사용하면서 구어체 형식을 사용하여 설사 한글을 모르는 문맹자라도 자식들이나 손자들이 읽어주면 쉽게 이해하여 따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므로 책의 부제목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이라고 한 것이다.


정통안전공짜벌침을 무시하면 어떤 결과가 나타나는지에 대하여 알아보자,


정통벌침을 무시하면 벌침효과를 보기 어렵다.사이비벌침은 그 결과도 사이비스럽게 나타나서 낭패를 당하기만 하고 벌침 흉내만 낸 것이므로 간에 기별이 가지 않아서 그렇다.그러니까 어떤 질병이 있는데 벌침을 1회에 50여방을 절차대로 맞아야 벌독이 간에 기별이 가서 벌침효능을 볼 수 있지만 맨날 10방정도로 흉내만 낸 벌침이라면 성인이 감기에 걸렸을 적에 젖먹는 아이의 감기약을 지어 먹는 것과 같아서 효과를 볼 수 없다는 것이다.


안전벌침을 무시하면 생명을 잃을 수 있는 것이 벌침이다.절대로 객기벌침을 통할 수 없다.벌침 맞도 사람이 죽었다는 언론보도를 보면 전부 안전벌침에 대한 것을 모르고 선무당벌침 상식으로 사고가 난 것임을 알 수 있었다.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라는 것을 무시한 벌침사고인 것이다.그리고 성기벌침 역시 절차가 생명이다.벌침이야기 교본을 무시하고 함부로 성기벌침을 놓던 어느 양봉인이 타인의 성기를 훼손시켜 처벌을 받은 사례도 보도되고 있는 것이 그것을 반증하고 있다.


공짜벌침을 무시하면 벌침효능을 볼 수 없다.벌침은 신이 내린 선물이므로 인간이면 누구나 쉽게 공짜로 즐길 수 있어야 한다.괜히 공짜벌침을 사람들이 쉽게 즐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상업적으로 돈을 노리면 곤란하며 그렇게 하면 벌침효능을 확실히 보기 어렵게 된다.주사기벌침인 경우 일부 한의원에서 1회에 5만원을 요구한다고 하니 국민들이 감히 충분히 즐길 수없으며 그러면 역시 질병에 대한 효과를 보기 어렵다.아무리 좋은 약이라도 돈이 많이 들어가면 국민들에게는 그림의 떡이 되기 때문이다.


벌침이야기 교과서가 위의 3가지 문제를 일시에 해결해 주었다.이미 9년 전에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된 신체 벌침 적응 훈련과 남녀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이 벌침이야기 교과서의 핵심이며,이것은 지적재산권이 되어 법적인 보호를 받으므로 앞으로 100년 동안은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는다.따라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대부분 선무당 사이비 불법 사기꾼벌침세력으로 여기고 피하는 것이 낭패를 당하지 않는 지름길이 된다.


벌침은 모든 질병에 이로운 것이다.질병의 종류를 가리지 않는다.벌침은 면역치료법이며 마크로치료법이다.


전립선비대증,왜소콤플렉스,발기부전,관절염,디스크,노안,지방간,간염,탈모,위암,대장암,고환암,정계정맥류,하지정맥류,질염,두통,편두통,당녀병,고혈압,저혈압,고지혈증,만성피로,간암,목디스크,자갈풍,크론병,대상포진,뱃살,비만,안구건조증,주름살,피부병,아토피,이명,비염,중이염,


자연산 남성확대,실리콘링 삽입효과,불감증,불면증,루게릭병,우울증,치매,파킨슨병,알츠하어머,폐결핵,위염,식도염,요실금,요도염,에이즈,성병,..


등등 벌침은 질병의 종류를 가리지 않고 이로운 것이다.명겨치료법이기 때문이다.


벌침음해세력(국민들이 공짜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선무당벌침세력)들이 돈을 노리고 낚시글을 올리면서 장난을 치고 있다.하지만 전부 사아비벌침인 것으로 판단되므로 무시하고 정통안전공짜벌침인 벌침이야기 책만을 통하여 벌침을 배워 즐기면 된다.그러면 사기피해를 당하지 않는다.

 

 

참고로 정통안전남녀공짜벌침 배우기 교본인 벌침이야기 교본 책을 따르지 않으려면 벌침에 입문하지 않는 것이 본인에게 유리할 것이다.벌침이야기 교본 책 내용을 엄격하게 지적재산권으로 관리를 하는 이유는 혹시라도 불법 잡상인 벌침세력들이 잘못된 변칙방법으로 짜깁기하여 국민 생명을 위협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앞으로 100년 동안은 법적으로 벌침이야기 교본 책 내용을 다른 곳에는 존재하지 않게 하고 있다.

<관련 신문기사 내용 참고>

침ㆍ뜸 교육에 대한 허가를 받아낸 구당(灸堂) 김남수(98) 옹이 오프라인에서도 침ㆍ뜸 교육을 하게 해달라며 소송을 냈지만, 불법의료행위를 조장할 우려가 있다는 이유로 패소했다.

서울행정법원 행정5부(부장 김경란)는 김 옹이 대표로 있는 한국정통침구학회가 서울동부교육지원청을 상대로 낸 반려처분 취소소송에서 원고 패소로 판결했다고 25일 밝혔다. 김 옹은 일반인에 침ㆍ뜸을 교육하기 위해 ‘정통침ㆍ뜸평생교육원’을 만들고 평생교육시설로 신고했다가 반려되자 소송을 냈다.

재판부는 “침ㆍ뜸 시술은 현행법상 면허나 자격이 있는 의료인에 의한 의료행위로 대학 정규교육을 통해 배워야 할 내용”이라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이어 “인터넷과 달리 오프라인 교육은 직접적인 임상교육이나 실습이 이뤄지기 때문에 교육과정 자체에서 무면허 의료행위가 명백히 예상되고, 수강생의 의료법 위반행위를 전제로 하고 있다”면서 이를 허가하지 않은 것은 정당하다고 판시했다.

재판부가 온ㆍ오프라인 교육의 차이점을 분명히 한 것은 2011년 대법원이 “인터넷 교육이 무면허 의료행위를 당연한 전제로 하고 있다고 볼 수는 없다”는 등의 이유로 온라인 침ㆍ뜸 교육을 허가했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구당 침 · 뜸 교육 온라인 되고 오프라인 안돼” 헤랄드경제로부터..2013.11.25 기사

지금까지 벌침은 일부 사람들만이 즐기는 사치품으로 알고 살아가는 대중들이 많이 있다.하지만 이제부터는 아무나 벌침전문가가 되어 한평생을 즐겁고 아프지 않게 살 수 있을 것이다.
'벌침 그까이꺼 나도 전문가다'라는 철학으로 돈 들이지 않고 벌침을 원없이 즐길 수 있도록 가이드한 책을 만들었다.

'벌침 어디서 배우지요?'
'벌침 맞는데 얼마지요?'
'벌침 아무데나 맞아도 되나요?'
'벌침 잘못 맞으면 죽나요?'
'벌침으로 성기보정을 할 수 있나요?'
'벌침으로 성기를 크게 할 수 있나요?'
'벌침은 노인들도 맞아도 되나요"
'벌침으로 살을 뺄 수 있나요?'
'벌침으로 간장병을 고칠 수 있나요?'
'벌침으로 예뻐질 수 있나요?'
'벌침을 하루에 몇방까지 즐길 수 있나요?'
'벌침으로 정말로 디스크를 고칠 수 있나요?'
'벌침으로 부모님 관절염과 어깨결림 고쳐드릴 수 있나요?'

등과 같은 질문은 하지 않게 될 것이다.왜냐하면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과 벌침이야기2-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책에 벌침의 모든 것을 설명해 놓았기 때문에 더 이상 의문사항은 없을 것이다.교보문고,예스24,반디,부산 영광도서 등에서 벌침이야기를 검색하시면 정상가 구입도 가능합니다.
 

 

<전립선비대증과 성기벌침 실전> 

  

 전립선비대로 이놈의 거시기가 순해져서 성을안내 1년을 맛을 못보다가
지난 5월에 적응훈련 끝내고 자지 고생좀 시켰더니 글쎄 이놈이 성질을 내더라구요
그래서 올타구나하고 진짜로 성내봐라 하고 마눌님을 집적거렸더니 웬일이냐고??????
그래서 결과는 오랬만에 둘이서 행복했고, 마눌님 어떻게 했길래 그놈이 성을 다 냈내고 하기에
자초지종 이야기를 했더니 딴여자에게는 절대로 그 물(아주정결한물)주지말고 자기만 달라고!!!!!!!!!
그야말로 야~~~~~~호~~~~~

  
[출처] 1년만에 성공 (공짜벌침,벌침이야기책 출간) |작성자 잔소리노인

 

  

겨울이면 시리고 아푸던 양쪽 무릅이 관절염 뿌리뽑기 훈련 맞치고 양쪽 아푼 부위에 맞으니 신기할 만침..
아푸고 시리던 무룹 통증이 한결 부드러워 짐을 느낍니다..겨울이면 마누라보다도 더 가까이 하던 무릅 보호대도 ..
하지 않아도 별로 시린것을 모르겠고~벌침맞고 나면 화끈함이 그리 시원 할수가 없다~참 신기합니다.ㅎㅎ
성기 벌침 적응훈련도 끝나고 나니 ㅎㅎㅎㅎ 뭐라 말로 표현을~ㅎㅎ내가 무릅이 덜아푼걸 안 아내가 벌침 3회차..
맞고 있네요 두드러기가 좀나서 글치 잘 맞고 잇네요~~매니저님 감사 합니다~

[출처] 관절염 뿌리뽑기 훈련 마스트한 결과~ (공짜벌침,벌침이야기책 출간) |작성자 거봉이

 

 성기벌침을 즐기는1人

 여친은 아주 좋아 죽을라고함 신음소리 죽어요ㅋㅋㅋ

 아프냐고 물어보니 "아니 기분이 이상해 이런느낌 첨이야~~"

 벌침 계속 맞을까 물어보니 쑥스러운지 적당히 맞으라고 하네요ㅋㅋ

 벌침덕분에 변강쇠가 된기분입니다 ㅋㅋ

    

[출처] 성기벌침 2달째 (벌침이야기 개정증보판과 벌침이야기2 출간) |작성자 qorrjaan

 

   

벌침을 성기에다 맞다보니 처음에 조그만하게 뭔가가 뭉처저 그러려니했다
그후 벌침을 성기에 꾸준히 맞으면서 보니까 좁쌀만한게 조금더 커진거갔아 그곳을 2~3일에 한번씩 집중공략하였고 요즘은 하루에 한방씩 놓고있다

그러면서 병원에서 시술하는 링도 하나 만들고 지금 현재는 약70%완성단계이며 겨울이 오기전에 열심히하면 자연산으로 링에 다마까지 박아놓은 효과를 거두지안을까 한다

참고로 나이먹은 사람은 성기에 벌침맞지 말아요. 나도 적은 나이가 아닌만큼 마누라도 나이가 있는데 벌침이후 요놈은 시도때도 없이 벌떡일어나 미치겠는데 마누라는 엎어질생각을 안하고 이거어디 애인하나 만들어놔야지... 젊은애인 없는사람은 절대로 성기에 벌침맞지 마세요. 팔아프고 휴지값이 더듭니다 고삘이도아니고.....

[출처] 벌침으로 다마박기.... (벌침이야기 출간) |작성자 들꽃

  

1.서점 전시용 벌침이야기 교본 책 1,2권 셋트와 벌침봉침임상소설-질병과의 전쟁,그리고 부품원가이야기-따져야 산다 등을 묶음으로 정가의 50%에 판매하려고 하니 필요하신 분은 전화(043-276-2366)로 연락하거나 쪽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해당 도서는 고객들이 서점에서 읽던 책이지만(상태 초A급) 내용상 하등의 문제가 없으니까요.

 

3. 아래와 같이 묶음판매로 이벤트를 하며 택배비는 제가 부담하는 조건입니다.

   

4.묶음판매 이벤트 내용(서점 전시되었던 것에 한함) 

  

1)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 : 42500원(정가 85000원의 50%)---->초보자는 1번 또는 5번이 필요함.

  

2) 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 : 32500원(정가 65000원의 50%)

  

3) 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부품원가이야기 : 42500원(정가 85000원의 50%)

  

4) 벌침봉침임상소설,부품원가이야기 : 27500(정가 55000원의 50%)

  

5)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벌침이야기2,벌침봉침임상소설,부품원가이야기 : 52500원(정가 105000원의 50%) 

  

-주문요령 :  전화(043-276-2366)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먼저 원하시는 번호에 상당하는 금액을(예를 들면 초보자인 경우 1번이면 42500원을 5번이면 52500원을 계좌번호 국민은행 657-05-0062-883 예금주 양광환으로 입금하시고) 전화로 주소,이름,전화번호를 알려 주시면 우체국 택배로 배송해드리겠습니다.전화는 아침 8시부터 밤 10시까지 입니다.부재 시 벌침이야기 저자에게 쪽지로 연락 바랍니다.(365일 가능함)

  

모드공짜출판사 대표 (벌침이야기 저자  043-276-2366)

 

국민들에게 사기꾼 선무당벌침 세력에 대하여 주의를 요할 것을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선무당벌침 잡상인벌침 세력들에게 대하여 글로써 많이 공지해 드렸지만  

요즘은 앵무새벌침 세력을 지나 사기꾼벌침 행동을 하는 카페나 블로그가 있어 국민들이 속지 말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주의를 환기해 드리겠습니다.

   

벌침음해세력 : 국민들이 공짜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세력으로 공짜벌침을 가르쳐 준다고 광고를 하면서 수십만원을 요구하는 자들입니다.벌침이야기 카페 회원 분들보다 벌침 상식이 부족한 자들이 무엇을 가르쳐 준다고 하는 것입니까? 그런 자들에게 낚기어 벌침을 맞다가 낭패를 당하여 저에게 SOS를 치는 국민들이 몇 명 있었습니다. 

   

앵무새벌침세력 : 벌침에 대한 상식이라고는 공짜벌침배우기 벌침이야기 카페에서 2달 정도 활동하다가 카페지기에게 들켜서 강퇴를 당한 실력으로 마치 벌침대가인 척 국민들에게 보이려고 말도 안되는 낚시글로 국민들을 꼬드겨서 돈을 욹어내려는 불법 선무당벌침 세력

  

잡상인벌침세력 : 역시 선무당벌침 세력으로 벌침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하지 못한 자가 벌침에 대해 해박한 지식이 있는 것처럼 행동하면서 봉산물 같은 것을 사게 하여 경제적 이득을 취하려는 세력

   

사기꾼벌침세력 : 벌침을 무료로 가르쳐 준다고 낚시글을 게시하면서 결국에는 봉산물을 비싸게 팔아 경제적 이득을 취하려는 위험한 선무당벌침 세력들로 그럴싸하게 카페나 블로그 등을 개설하여 국민들을 낚시글로 꼬드기고 있는 불법 세력들입니다.네이버 포털 등에 많이 활동하고 있으며 정통안전남녀공짜벌침배우기 교본 책인 '벌침이야기-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책 제목인 '벌침이야기'를 도용하여 자신들의 블로그나 카페의 메뉴란에 올려 놓고 '벌침이야기'책 저자와 관련이 있는 것처럼 위장하여 눈먼 고기를 낚는 낚시꾼들처럼 행동하는 세력들입니다.

 

국민들에게 그런 얍삽한 짓거리를 하고 있으니 사기꾼 선무당벌침 세력이 아니고 무엇이겠습니까?

  

그들에게 누차에 걸쳐 벌침이야기 책 제목은 고유명사이므로 도용하지(도적질하여 사용함) 마라고 쪽지로 경고 했고 벌침이야기를 사용하려면 '벌침 이야기'라고 띄어쓰기를 요청했으나 사기를 치기 어렵다고 판단했는지 아직도 시정하지 않고 있읍니다.

  

인터넷에서 사기꾼 벌침 세력들이 이런 행동을 하고 있으니 정통안전남녀공짜벌침인 벌침이야기 교본 책이 아니라면 대부분 불순한 의도를 가진 사기꾼벌침 세력일 수도 있습니다. 

 

공짜벌침배우기 카페에서 강퇴처리된 자들의 명단을 확인해 보니 100%로 불순한 의도를 가지 사기꾼벌침 세력들이었습니다.'벌침이야기'를 도용한 카페나 블로그(게시글 제목이나 카페 메뉴에 벌침이야기를 게시하여 국민들을 속이기 위함)

  

-대한XX원 : 카페 게시판에 벌침이야기를 도용함(벌침이야기 카페의 강퇴자 운영)

-봉료법이 어쩌고 저쩌고 : 성기벌침이야기 라고 벌침이야기 책 제목을 교묘하게 도용함(벌침이야기 카페 강퇴자)

-사람XXX : 카페게시판에 벌침이야기 책 제목 도용함(벌침이야기 카페에서 강퇴된 세력)

-그리고 벌침이야기 책 제목을 도용한 세력들이 다음포털에도 여러 개가 존재하는 것을 확인하고 있음. 

  

이런 세력들에게 놀아나서야 체면이 서겠습니까? 사기를 당하면 경제적인 손실보다도 사기를 당한 자신의 상식 수준에 쪽팔려서 어디 다가 말도 못하고 끙끙 앓으면서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암에 걸린다는 말이 있습니다.똑똑하지 못한 자신의 무지를 원망하다가 그렇게 된다고 합니다.

  

사기당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리고 벌침음해세력들이 포털에서 하는 짓들이 있습니다.  

정통안전남녀공짜벌침인 벌침이야기 책 정보를 인터넷에 노출되지 못하게 하려고 이상한 책을 출간하여 놓고 상품 클릭수를 인위적으로 조작하기도 하고,사재기를 하여 책 판매 정확도지수를 왜곡시켜 순진한 민초들을 현혹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이나 벌침 책 중에서 병마다 혈자리가 어쩌고저쩌고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전부 잘못된 벌침상식을 알고 있는 세력들입니다.벌침이 마크로치료법이라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한 우매한 자들입니다.

  

그들에게 이렇게 질문하고 답을 하지 못할 것입니다.

  

'성인병이나 노인병들은 대부분 여러 가지 병명이 한꺼번에 발병을 하여 나타나는데 병마다 혈자리가 있다면 질병이 예를 들어 5개(관절염,당뇨병,위암,전립선비대증,이명,불면증 등이라면) 정도일 때 수백 방을 한꺼번에 맞아아 하나요? 병마다 벌침을 맞는 부위가 다르게 나타나고 있으니....

  

그러면 사람이 죽습니다.어떻게 한꺼번에 수백 방을 맞으라는 것이나요?'

  

 이렇게 그런 잡정보들은 모순덩어리인 것이다.그러면서 국민들에게 낚시질을 하여 속이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