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7. 12. 6. 19:39 카테고리 없음

벌침 입문할 때 주의사항! 왜소콤플렉스 극복,관절염,당뇨병,고혈압,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안전확보,벌독항체 생성 훈련,벌침효능,사기꾼벌침 조심,벌침이야기책!

벌침을 누구나 자유롭게 한글만 알면 가정에서 공짜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셀프벌침으로 즐기는 세상이다.
11년 전에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된 안전벌침절차인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신체 벌침 적응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이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과서인 벌침이야기 책 속에 공개되면서 인류가 벌독을 완전히 정복하게 되었고,그로부터 일반인들 누구나 가정에서 숨을 쉬듯이 공짜벌침을 스스로 즐기게 된 것이다.
따라서 벌침이야기 책 내용은 지적재산권이 되어 앞으로 100년 동안은 법적인 보호를 받아 다른 곳에는 일절 존재하지 않으므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잡상인 불법 사이비벌침,사기꾼벌침 셀겨들이 돈을 노리고 사기행각을 벌이는 것으로 여겨야지만 치명적인 낭패 피해를 막을 수 있다.

안전벌침절차인 벌독항체 생성 훈련을 달리 말하면 아나필락시스 쇼크 방지 프로그램인 것이다.
아나필락시스 쇼크 증상으로는 심정지,호흡곤란,오한,구토,피부발진,식물인간,실신,축 늘어짐,걷다가 갑자기 쓰러짐,사망,심한 두드러기,매스꺼움,눈충혈,어지럼증 등으로 치명적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1년 동안(2014.3~2015.4) 벌침이 절차가 생명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양봉업자가 포함된 사람들이 사기꾼벌침 셀겨들이 사기행각에 속아 넘어가서 (벌침은 한글만 알면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벌침이야기 책으로 즐기는 것이며 한글을 모르는 사람이라도 초등학교에 다니는 손자나 자식에게 읽어달라고 하면 쉽게 다라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설픈 선무당벌침 방법으로 돈을 주면 벌침을 가르쳐주겠다고 사기를 침),

위험한 선무당벌침 방법을 접하고 그것이 예비살인자의 운명으로 살아간다는 사실조차도 깨우치지 못하고 함부로 설치다가 전라도 광주,부산,마산,울산,창원 등에서 중년여성 4명을 숨지게 했고 1명을 식물인간을 만들어서 모두 법적인 처벌을 받아 감옥에 가거나 전재산을 팔아 거액의 민형사상 합의금을 피해자 측에 물어주면서 가정이 파탄이 나기도 했다.

이 글의 댓글에 사기꾼벌침 세력들이의 구체적인 사기행각을 벌이는 내요을 공개해 놓았으므로 참고하면 치명적인 낭패 피해는 막을 수 있다.

벌침은 신이 내린 선물이므로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즐기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벌침음해세력 나부행이(일반 국민들이 공짜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세력)들이 돈을 노리기 위해 낚시글을 올리면서 사기행각을 벌이고 있는 것이 확인되고 있다.

벌침 입문 시 가장 먼저 알아야 할 내용은 벌침은 무조건 절차가 생명이며,그 절차는 벌침이야기 책 속에만 앞으로 100년 동안 존재한다는 사실이다.이것을 무시하려면 차라지 벌침에 입문하지 않는 편이 본인의 신상을 위해 좋다.

전립선비대증,전립선염,전립선암,잔뇨감,빈뇨,절박뇨,급뇨,지연뇨,야간뇨,야뇨증,세뇨,단절뇨,요실금,요도염,질염,질건조증,생리통,자궁근종,자궁내막염,자궁경부암,난소암,단백뇨,혈뇨,혼탁뇨,낭습,음낭수종,정력감퇴,조루증 극복 벌침효과,지루증,
방광염,방광암,과민성방광증후군,신장염,신증후군,신장결석,요로결석,

자연산 사이즈업 부피기분 30% 정도로 가정에서 누구나 셀프벌침으로 얻을 수 잇으므로 왜소콤플렉스를 스스로 극복하게 되어 자심감 회복(부피는 길이와 둘레의 함수),

자연산 실리콘 삽입효능으로 배우자의 불감증 치료에 도움이 되며 자신의 조루증 극복에도 상당히 이롭다.물론 영구적으로 보정효과를 얻을 수 있다.

퇴행성관절염,류마티스관절염,착추관협착증,추간판탈출증,오십견,건초염,손목터널증후군,자갈풍,무릎관절염,좌골신경통,고관절염,턱관절염,삼차신경통,비정형삼차신경통,허리디스크,강직성척추염,목디스크,손가락관절염,족저근막염,발독관절염,수족냉증,손발저림,

당뇨,고혈압,고지혈증,동맥경화,심근경색,협심증,두통,편두통,뇌경색,뇌졸중,뇌출혈,뇌동맥류,탈모,원형탈모,이명,비염,중이염,이석증,어지럼증,난청,안구건조증,시력저하증,백내장,녹내장,안구돌출증,갑상선기능항진증,갑상선 기능저하증,갑상선유두암,지방간,간염,간경화,간암,식도정맥류,정계정맥류,하지정맥류,

식도암,역류성식도염,저염증,위암,대장암,과민성장증후군,설암,혈액암,피부암,구강암,후두암,폐암,페결핵,폐렴,
불면증,공황장애,우울증,불안장애,치매,차킨슨병,알츠하이머병,배회치매,아토피,여드름,기미,주근깨,피부미용,사마귀 제거 벌침효능,무좀,크론병,루게릭병,허리통증,허리디스크,볼처짐 개선 벌침효능,필러시술,실리프팅 벌침효능,잔주름살,팔자주름살 개선 벌침효과,

등등 모든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벌침이야기 교본 셋트본대로 가정에서 셀프벌침을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간에 기별이 갈 정도로 충분히 즐기는 것이 이롭다.

댓글에 벌침이야기 교과섯 셋트본에 대화여 정가의 50%묶음이벤트 행사도 연중 365일 실시 중인 내용이 구체적으로 공개해 놓았으므로 참고하면 완전한 벌침 마나아가 되어 평생 가족과 함께 공짜벌침을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

 

 

posted by 벌침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