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7. 11. 14. 16:24 카테고리 없음

벌침을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공짜로 가정에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셀프벌침으로 즐기는 세상이다.11년 전에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된 모든 인간이 지니고 있는 이물질(벌독,봉독)이 체내에 주입되었을 적에 나타나는 이상반응 즉 어려운 말로 아나필락시스 쇼크 프로그램인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신체 벌침 적응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이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과서인 벌침이야기 교본 속에 공개되면서,

인류가 완전히 벌독(봉독)을 정복하게 되었으며 그로부터 일반인 누구나 자유롭게 숨을 쉬듯이 신이 내린 선물인 벌침을 공짜로 가정에서 셀프벌침으로 누리게 되었다.따라서 벌침이야기 책 내용인 안전벌침절차(아나필락시스 쇼크 방지 프로그램)은 지적재산권이 되어 법적인 보호를 받아 앞으로 100년 동안은 다른 곳에는 일절 존재할 수 없으므로 벌침이야기 교과서가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잡상인 불법 사이비벌침,사기꾼벌침이라고 단정을 해야만 치명적인 낭패를 당하지 않게 된다.

벌침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절차가 생명이다.절차를 무시한 어설픈 선무당벌침은 아나필락시스 쇼크 증상으로 생명을 잃을 수도 있다.심정지,호흡곤란,피부발진,눈충혈,오한,구토,실신,축 늘어짐,걷다가 갑자기 쓰러짐,두드러기,식물인간,사망 등이 아나필락시스 증상이다.

실제로 지난 1년 동안(2014.3~2015.4) 벌침이 절차가 생명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양봉업자가 포함된 사람들이 사기꾼벌침 세력들이 낚시글을 올리면서 사기행각을 벌이는 것에 속아 넘어가서(한글만 알면 안전벌침을 가정에서 스스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공짜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벌침이야기 교과서이며 한글을 모르는 사람도 초등학교에 다니는 손자나 자식에게 읽어달라고 하면 쉽게 따라 할 수 있게 구어체로 구성되었고 글,그림,사진 등으로 보조 설명까지 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돈을 주면 벌침을 가르쳐 주겠다는 사기행각을 벌임) 위험한 벌침 방법을 접하고 ,

그것이 예비살인자의 운명으로 살아간다는 사실조차도 깨우치지 못하고 함부로 설치다가 전라도 광주,부산,마산,울산,창원 등에서 중년여성 4명을 사망케 했고 1명을 식물인간을 만들어서 모두 법적인 처벌을 받아 검옥에 가거나 전재산을 팔아 거액의 민향사상 합의금을 피해자 측에 물어주면서 가정이 붕괴되기도 했다.벌침이야기 교본 책을 따르지 않는 선무당벌침의 참혹함을 경험했다고 하지만 그 결과는 인생을 하루 아침에 망치는 어이없는 일이었다.벌침을 놓은 사람이나 벌침을 맞는 사람 둘 다 인생을 망친 결과이었던 것이다.

이 글 댓글에 사기꾼벌침 세력들이 사기행각을 벌이는 구체적인 사례들을 공개해 놓았으므로 참고하면 치명적인 낭패 피해는 막을 수 있다.

벌침이 만병에 유익한 이유에 대하여 알아보자,벌침원리를 이해하면 누구나 벌침의 매력에 빠지지 않을 수 없다.

벌독은 아주 강력한 천연 항균력을 지닌 물질이다.페니실린 항균력의 1000배 이상의 세기이다.
벌침을 즐기면 인체에 침투하여 혈액 속에 기생하고 있는 각종 잡균,세균,병원균,바이러스,박테리아,곰팡이균 등을 벌독이 몰살시켜 혈액의 점도(VISCOSITY,액체의 걸쭉함의 정도)를 낮추어 즉 청혈작용을 하여 혈액의 흐름성을 대폭 증가시키며,각종 잡균 등의 증식을 억제하느라고 사용되던 기초면역력에 여유가 생겨 인체 면역체계가 안정된다.

그리고 벌독의 항염증성이다.미세먼지,초미세먼지,황사,매연,미세먼지농도 높음,중금속가루,분진 등이 호흡기를 통해 혈액 속에 들어가서 혈액과 함께 돌면서 혈관내벽에 상처(SCRATCH)를 내어 염증유발로 까칠꺼칠하게 만들어 혈액순환을 방해하던 요인을 벌독이 말끔히 염증을 치료하여 매끄럽게 만들어주므로 혈액순환 방해 요인을 제거하여 혈액순환이 배가 된다.그러면 신체 구석구석까지 맑고 영양갸 높은 혈액이 충분히 공급되어 말단세포,말초신경 조직이 영양실조로 굵어죽는 일이 사라지게 되어 면역력이 저하되는 일이 없다.

벌독의 붓는 원리이다.벌침을 즐기면 벌독의 붓는 원리로 인하여 혈액이 흐르는 혈관단면적을 팽창시켜 단위시간당 흐르는 혈류량을 대폭 증가시켜 인체면역체계가 안정되며 면역력이 증대된다.

피만 잘 돌면 만병을 다스린다는 옛말이 있다.피를 잘 돌게 해주는 것 중에 벌침만한 것이 없다.
양봉30년 하면 각종 성인병(암,고혈압,중풍,당뇨병,통풍,전립선비대증,관절염,허리디스크,목디스크,하지정맥류,지방간,심근경색,뇌출혈,자궁내막염...등등)에 거의 걸리지 않고 무병장수한다는 말이 있다.양봉인들은 직업상 늘 꿀벌에게 쏘이면서 즉 벌침을 맞으면서 생활하기 때문이다.만역에 잡병에 걸린 양봉인이 있다면 사쿠라양봉인이라는 말도 있다.

이제 벌침을 즐기면 만병을 다시실 수 있다는 말을 이해했을 것이다.
문제의 본질은 벌침을 일반인들이 양봉인들처럼 그냥 즐기면 된다는 것이다.벌침을 안전하게 즐기는 방법이 벌침이야기 교과서에 공개되면서 세상이 완전히 바뀐 것이다.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며 그 절차는 벌침이야기 책 속에만 세상에 존재한다.적어도 앞으로 100년 동안은 그렇다는 것이다.그리고 벌침을 즐길 때는 반드시 '셀프벌침표준 방법'으로만 즐겨야 한다.그렇지 않으면 안전확보가 되지 않는다.

이 두 가지 내용만 잊지 않으면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공짜벌침을 가정에서 셀프벌침으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간에 기별이 갈 정도로 충분히 즐길 수 있다.그러면 아픈 세상과 이별할 수 있다.
벌침이야기는 책임감을 느끼고 있다.고령화 사회,노령화 사회로 접어든 현실을 볼 때 국가의 존폐여부가 위협당하게 놔둘 수는 없기 때문이다.종합병원에 가보면 병원중독증에 걸린 사람들처럼 병원으로 출근하는 것 같은 사람들이 많이 보인다.국민건강보험공단 예산이 바닦이 나면 어떻게 될 것인가? 아픈 노인들은 부지기수인데 ,아이는 낳지 않고 그 예산을 충당할 젊은 세대는 인구가 감소하고 있으니  대책이 없는 것처럼 보인다.

벌침이야기 저자가 전 국민 공짜벌침 대중화운동을 11년 째 하고 있다.
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즐기는 벌침 마니아들은 감기에 좀처럼 걸리지 않는다.
퇴행성 관절염 등의 증상이 거의 없다.어디 그것뿐이라!

전립선 비대증,전립선염,전립선암,잔뇨,빈뇨,세뇨,야간뇨,지연뇨,야뇨증,절박뇨,급뇨,혈뇨,단백뇨,단절뇨,오줌발 약함,방광염,방광암,과민성방광증후군,신장염,신증후군,요도염,비임균성요도염,요실금,요도암,낭습,음낭수종,탈장,조루증,지루증,발기부전,

왜소콤플렉스 극복(자연산 사이즈업 부피기준 30% 정도의 효능으로 가정에서 스스로 남에게 자신의 심볼을 보여주지 않고서도 왜소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으며 부피는 길이와 둘레의 함수임),

배우자의 불감증과 조루증 극복에 도움이 되는 자연산 실리콘 삽입수술 벌침효과도 가정에서 스스로 셀프벌침으로 영구적으로 얻을 수 있으므로 이물질(실리콘 또는 진피이식수술)을 삽입하는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속살굳은살로 자연산 실리콘 삽입효능을 얻게 되므로 배우자의 거부감과 이물감 없이 불감증과 조루증 극복에 도움이 된다.

벌침은 꿀벌로만 즐기는 것이다.벌침이야기 저자가 벌침이야기 2 책 속에 공개해 놓은 것처럼 전 국민 공짜벌침 대중화운동은 농촌살리기 운동이기도 하다.우리나라 인구 2천만 명 정도만 벌침을 스스로 즐겨도 수만 가구의 농가가  연소득 5000만원 정도의 부가가치를 올릴 수 있다.

그리고 꿀벌은 무한대로 공급될 수 있다.꿀벌의 수요가 늘어나면 너도 나도 꿀벌 키우겠다고 발 벗고 나설 것이기 때문이다.

퇴행성관절염,류마티스관절염,착추관협착증,추간판탈출증,강직성척추염,무릎관절염,고관절염,좌골신경통,탁관절염,삼차신경통,비정형삼차신경통,손가락관절염,손목터널증후군,하지정맥류,정계정맥류,좌측고환통증,고환암,족저근막염,자갈풍,오십견,테니스 엘보,골퍼 엘보,건초염,근육통,타박상,

중풍,당뇨병,뇌경색,뇌졸중,뇌동맥류,뇌출혈,당뇨합병증,이명,비염,중이염,난청,이석증,안구건조증,안구돌출증,갑상선기능항진증,갑상선 기능저하증,갑상선유두암,지방간,간염,간경화,간암,식도암,역류성식도염,식도정맥류,복수,

불면증,우울증,공황장애,불안장애,조현병,조울증,정신분열증,뇌전증,간질병,위암,대장암,구강암,두경부암,설암,구안와사,구내염,구순염,췌장암,담도암,담낭암,피부암,백혈병,혈액암,백혈구,접립선 수치,간 수치,갑상선 구치,당뇨 수치,백혈구 수치,치주염,풍치,

치매예방,치매,배회치매,파킨슨병,알츠하이머병,노망,건망증,기억상실증,소뇌위축증,두통,편두통,급성편두통,축농증,백내장,녹내장,크론병,루게릭병,자가면역질환,피부병,아토피,여드름,건선,지루성두피염,탈모,원형탈모,대머리 벌침효능,다이어트 벌침효능,비만탈출,피부미용,정력감퇴,유방암,임파선암,여성유방증,여유증,

고혈압,고지혈증,동맥경화증,협심증,심근경색,폐암,폐결핵,폐렴,어지럼증,메니에르증후군,스트레스 해소,알코올중독증,알코올의존증,마리오네트라인 개선 벌침효과,볼처짐 벌침효과,필러시술 벌침효과,안면마비,반신불수,자폐증,장폐색,위염,위궤양,위산과다,소화불량,위천공,장천공,십이지장염,속쓰림,치질,항문질환,손발저림,어깨결림,사마귀,기미,주근깨,티눈,무좀,백반증,어루러기,옴,옻,

등등 모든 질병의 치료 및 예방에 벌침이야기 교과서대로 가정에서 공짜벌침을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셀프벌침으로 간에 기별이 갈 정도로 충분히 셀프벌침을 즐기는 것이 이롭다.

벌침이야기를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담배 4답 정도의 비용(18000원)이면 교보문고,에스24,반디앤루니스,11번가,모드공짜출판사(043-276-2366,벌침이야기 저자 양광환 직접 운영),부산 서면 영광도서 등에서 벌침책 1권인 '벌침이야기(개정증보판)-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책을 구하여 안전하게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신체 벌침 적응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은 마칠 수 있다.(여성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은 벌침이야기2 책 속에 관절염 뿌리뽑기 프로그램과 함께 공개됨)

모드공짜출판사(043-276-2366,벌침이야기 저자 양광환 직접 운영)에서는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과서 셋트본에 대하여 정가의 50%묶음이벤트 행사도 연중 365일 실시 중에 있으므로 전화 등으로 문의하면 보다 더 저렴하게 교과서 셋트본을 구하여 완전한 벌침 마니아가 되어 가족과 함께 공짜벌침을 평생 완벽하게 누릴 수 있다.

벌침이야기 저자 전화번호(043-276-2366)는 독자용으로 공개되어 있다.언제라도 벌침과 관련된 궁금증이 있다면 모든 것에 대하여 확실하게 답을 구할 수 있다.(정가의 50%묶음이벤트 행사의 구체적인 내용은 댓글에 공개됨)

어설픈 선무당벌침을 구별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무조건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과서인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잡상인 불법 사이비벌침,사기꾼벌침이라고 단정을 하면 된다.적어도 앞으로 100년 동안은 그렇다는 것이다.

 

 

posted by 벌침이야기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