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9. 4. 2. 12:17 카테고리 없음

조루증,퇴행성관절염,지방간,간암,질건조증,왜소콤플렉스 자가 극복,벌침 맞고 응급조치 내용이라는 한심하고 위험한 글을 보고,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벌침이야기 교과서 셋트본에 대하여!

벌침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절차가 생명이다.
모든 인간은 벌독에 의한 이상반응 즉 아나필락시스 쇼크(심정지,호흡곤란,실신,축 늘어짐,피부발진,오한,구토,식물인간,사지마비,사망,어지럼증..등등) 증상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벌침이야기 교과서 속에만 세상에 존재하는 벌독항체 생성 훈련(신체 벌침 적응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대로만 입문해야 안전확보가 된다.

안전벌침절차는 13년 전에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되어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과서에 공개되어 있으며,따라서 지적재산권이 되어 앞으로 100년 동안은 법적인 보호를 받아 다른 곳에는 일절 그 내용이 존재하지 않으므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적어도 앞으로 100년 동안은 무조건 어설픈 선무당벌침,잡상인 사이비불법벌침,사깃꾼벌침이라고 단정을 해야 목숨을 잃지 않게 된다.

벌침이야기 저자는 전 국민 공짜벌침 대중화운동을 13년째 진행하고 있다.그러다보니 벌침음해세력 나부랭이(일반 국민들이 공짜벌침을 안전하게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사깃꾼벌침 세력)들이 지적재산권인 안전벌침절차를 흉내매면 감옥에 가기 때문에 이상한 위험한 선무당벌침 방법을 가지고 돈을 주면 벌침을 가르쳐준다고 하면서 장난을 치다가 국민생명을 위태롭게 하고 있다.

실제로 지난 1년 동안 (2014.3~2015.4) 벌침이 벌침이야기 책 속의 절차가 생명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앵봉업자가 포함된 사람들이 사깃꾼벌침 세력들의 낚시글에 속아 넘어가서 위험한 벌침 방법을 접하고 그것이 예비살인자의 운명으로 살아간다는 사실도 깨닫지 못하고 함부로 설치다가 광주광역시,부산,마산,울산,창원 등에서 중년여성 4명을 숨지게 했고 1명을 식물인간을 만4들어서 모두 법적인 처벌을 받아 감옥에 수가모디면서 전재산을 팔아 거액의 민형사상 합의금을 피해자 측에 물어주면서 가정이 붕괴되기도 했다.

울산에서 발생한 중년여성 1명의 식물이간 발생 벌침사고는 해보나 마나 한 벌알러지 테스트를 한다고 호들갑을 떨면서(벌침이야기 책만이 안전벌침이 이유는 벌알러지 테스트를 해보나 마나 모든 인간은 벌알러지가 매우 심한 체질이라고 무조건 단정을 하고 서서히 미량의 벌독을 인체에 절차에 따라 주입하면서 체내에 벌독항체가 형성이 되게 하면서 입문하므로 안전확보가 됨)

벌침과 시체이론(기초면역력이 고갈된 시체에게 벌침을 놓으면 아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 것처럼 기초면역력이 현저히 저하된 사람에게 벌침을 놓아도 초기에 시체처럼 아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벌침이야기 이론)도 모르고 해보나 마나 한 벌알러지 테스트를 하고는 아무런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벌알러지 체질이 아니라고 오판을 하고 함부로 벌침을 놓다가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심정지가 되었고 그로 인해 뇌에 산소공급이 되지 않아 뇌세포가 사멸하는 뇌손상으로 식물인간 상태에 이르게 한 인재였다.
벌침에 대한 시스템적 과학적 기초지식이 없는 벌침음해세력들이 이런 사고를 종종 내고 있다.2017년 광주에서도 울산사고와 같은 어설픈 선무당벌침으로 중년여성을 사지마비시켜 징역형을 선고 받은 사고도 재발되었다.


그 동안 벌침이야기 저자가 국민생명 보호를 위해서 울산 식물인간 발생 벌침사고를 비롯한 여러가지 사고들을 강조하면서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라고 그렇게 강조했지만 듣지 않다고 하루 아침에 신세를 망치는 것을 보니 기가 막힐 지젹이다.
그리고 지난 2018년 경기도 부천의 어느 한의원에서도 울산벌침사고와 유사한 벌침사망사고가 발생했다.
현재 한의원에서 벌침을 놓고 있는 방법은 위험한 장난에 지나지 않는다.
해보나 마나 한 벌알러지 테스트라니요? 모든 인간은 벌알러지가 매우 심한 체질이라고 무조건 단정을 하면 됩니다.
그리고 벌침과 시체이론 정도는 숙지하고 벌침이야기 책대로 절차대로 행하시기 바랍니다.그러면 위험에 노출되지 않는답니다.
돈이 목적인 선무당벌침 방법은 하루 아침에 신세를 망치게 될 테니까요.

인터넷에 벌침 맞고 응급조치 내용이라는 글을 본 적이 잇는데,참으로 한심하다는 생각이 든다.
아니 왜 벌침을 맞고 응급상황을 만드느냐는 것이다.
벌침이야기 책대로 하면 응급상황이 발생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벌침에 대한 기초상식조차도 깨닫지 못한 세력들이 벌침 맞고 응급조치 내용이라는 자료를 퍼트리다니요.울산사고 역시 응급조치 내용이라 허무맹랑한 짓을 하다가 오히려 시간을 지체하여 식물인간에 이르게 한 것을 잊으셨나요?
안전벌침은 읍급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입니다.
지난해 경기도 부천의 어느 한의원에서 벌침을 맞은 여교사가 아나필락시스 쇼크로 응급상황이 발생했는데,한의원에 응급상황에 대한 조치 약품이 준비되어 있지 않아 인근 양의사에게 도움을 요청했으니 결국 사망하기에 이르렀다고 한다.

다 집어 치우고 안전벌침절차잉 벌침이야기 책대로 셀프벌침표준 방법대로만 벌침을 놓으면 된다.

아직도 인테넷에 한의원 벌침 광고를 하는 것이 보이고 있다.
이미 벌침사망사고까지 난 마당에 아직도 선무당벌침을 가지고 장난을 치다니요...
정제된 벌독이라고 국민들에게 강조하더니 그것으로 사람이 죽었으니 뭐라고 말을 할 것인가요.

그리고 사깃꾼벌침 세력들이 아직도 벌침 맞고 응급조치 내용이라는 아주 위험한 행동을 하라고 하다니,철이 없는 것인지 무식한 것인지 알 수가 없네요.그러다가 살인자가 될 것입니다.

벌침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며 벌침이야기 교과서대로 셀프벌침표준 방법대로 입문해야만 안전확보가 된다는 사실입니다.건강관리하려고 벌침 맞다가 사망하면 너무 억울한 일이 아닌가요? 그리고 불법행동을 하는 세력들이라면 그냥 범죄자들 중이 한명 즉 ´ONE OF THEM´으로 국민들은 여길 것이다.

벌침이야기 교과서 가격 얼마나 한다고 외줄타기로 인생을 살려고 하는지 이해를 할 수 없다.돈이 없다고요? 그러면 인근 시립도서관 등에 가서 벌침이야기 교과서를 빌려 보면 되잖아요?

남녀성기벌침 역시 벌침이야기 교과서 속에만 공개되어 잇으며 절차가 생명입니다.반드시 사전에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부터 착실히 마치어 체내에 벌독항체가 형성이 되게 한 이후에 벌침이야기 책 속의 남녀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대로 입문하여 즐기시기 바랍니다.그래야 안전확보가 되니까요.

이런 기초지식도 없는 어느 양봉업자가 수년 전에 경기도 수원에서 절차를 무시한 선무당벌침으로 타인의 성기를 훼손(절단)시켜 형사처벌을 받은 기새내용도 인터넷에서 확인이 될 것입니다.

모드공짜출판사(010-4302-1472,043-276-2366,벌침이야기 저자 양광환 직접 경영)에서는 벌침이야기 교본 셋트에 대하여 정가의 50%묶음이벤트 행사도 연중 365일 실시 중에 있으므로 전화 등으로 문의하면 보다 더 저렴하게 교과서 셋트본을 구하여 완벽하게 공짜벌침을 안전하게 평생토록 가족들과 함께 합법적으로 누릴 수 있다.물론 벌침용벌,핀셋,화분,프로폴리스,잡화꿀,아카시꿀,로얄제리,..등 봉산물도 져렴하게 원스톱 구입이 가능하니까요.

이렇게 생각하면 됩니다.
적어도 벌침을 말하면서 벌침이야기 책을 취급하지 않는 양봉원 등이 보이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이라고 무조건 여기면 그다지 틀리지 않습니다.그러니까 정통안전벌침을 취급하는 양봉원은 대한민국에 오직 벌사랑양봉원뿐인 것 같습니다.왜냐하면 벌사랑양봉원 홈페이지에만 벌침이야기 교과서 표지가 공개되어 있으니까요.
이제 아시겠죠?

벌침은 혈액순환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으므로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유익하다.

생식기 관련 질환(에를 들면 발기부전 역시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질환)

전립선비대증,잔뇨,빈뇨,세뇨,야간뇨,절박뇨,단백뇨,전립선염,전립선암,전립샘염,
질연,질건조증,요실금,요도염,방광염,과민성방광증후군,방광암 벌침,생리통,

조루증,불감증,지루증(자연산 실리콘 삽입효능을 셀프벌침으로 영구적으로 가정에서 스스로 얻을 수 있음)
왜소콤플렉스 자가 극복,남성확장(자연산 사이즈업 부피기분 30% 정도를 가정에서 스스로 얻을 수 있음).

자가면역질환,류마티스관절염,크론병,루푸스병,원형탈모,
퇴행성관절염(계단을 내려갈 때 무릎에 불편함을 조금이라도 느끼면 이미 퇴행성관절염 증상이 시작된 것임),허리디스크,허리통증,척추관협착증,추간판탈출증,고관절염,턱관절염,삼차신경통,비정형삼차신경통,치주질환,발치하다가 신경조직 훼손으로 인한 신경통,손가락관절염,손목터널증후군,족저근막염,대상포진,아토피,여드름 벌침,

중풍,통풍,뇌경색,뇌졸중,뇌동맥류,뇌출혈,안면마비,편마비,말이 어눌함,구안와사,구내염,구순염,구강암,후두암,식도암,위암,대장암,치질 벌침,오십견,건초염,어깨결림,회전근개 파열,엘보,테니스엘보,골프엘보,베드민턴엘보,탁구엘보,헬스클럽엘보,방아쇠수지증후군,협심증,심근경색,심부전,신부전,부정맥,하지정맥류,정계정맥류,낭습,음낭수종,홀아비냄새,과부냄새,찌렁내,노인냄세새,

우울증,공황장애,건망증,깜빡깜빡 잊어버림,치매초기,치매예방,노망,파킨슨병,알츠하이머병,백내장,녹내장,황반변성,당뇨병성황반변성,당뇨합병증,당뇨에좋은음식,고혈압,고지혈증,지방간,간염,간암,간경화,식도정맥류,
질이완 벌침,무모증,빈모,탈모,뇌전증,조현병,조울증,정신분열증,자폐증,
불면증,스트레스 해소,풍을 맞다,자갈풍,십자인대 손상,다이어트 벌침,비만 벌침,체지방,내장비만,
만성피로증후군,대사증후군,기미,사마귀,비듬,무좀,손발톱무좀과 벌침,감기,천식,호흡기질환,수면무호흡증,코골이,음경만곡증,췌장암,담낭암,담도암,위염,위산과다,위천공,장천공,치핵,헤르페스바이러스,성병,임질,매독,다크써클,팔자주름살,잔주름살,목주름살,보톡스효과

등등 벌침이야기 교과서대로 공짜벌침을 가정에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셀프벌침으로 간에 기별이 갈 정도로 충분히 즐기면 이롭다.

 

 

posted by 벌침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