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9. 4. 27. 20:50 카테고리 없음

벌침음해세력들을 알고 있나요?

벌침의 효능이 너무 좋다보니,일반 국민들이 공짜벌침을 가정에서 스스로 안전하게 자유롭게 즐겨 아프지 않은 세상이 되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세력들을 말합니다.

벌침의 효능이 얼마나 좋으면 이런 세력들이 인터넷에서 설치고 있을까요?

 

벌침은 한글만 알면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공짜로 가정에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셀프벌침으로 즐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벌침을 신이 냏린 명약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2006년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된 안전벌침절차인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신체 벌침 적응 훈련)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이 정통안전공짜벌침 배우기 교과서인 벌침이야기 책 속에 공개되면서 일반 국민들이 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누리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벌침음헤세력 나부랭이들의 냄새 나는 행동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벌침부작용이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벌침부작용이라는 말은 존재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보자구요.벌침은 절차가 생명인데 절차를 무시한 선무당벌침,사이비벌침을 맞고 이러쿵저러쿵 지떨이면서 그것을 벌침부작용이라고 말을 하면서 일반 국민들에게 벌침에 대한 공포심을 심어 주어 벌침 즐기는 것을 방해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운전과 같은 것이 벌침입니다.자동차 운전을 하면서 안전운전 방법대로 행하지 않고 중앙선 침범,속도위반,난폭운전,신호위반,졸음운전 같은 것을 하면 사고가 나서 사망하거나 치명적인 낭패를 당하게 됩니다.그런데 사람들은 이것을 자동차부작용이라고 말하지 않습니다.왜냐하면 인간이 잘못된 운전을 한 것을 가지고 자동차에게 자동차 부작용이라고 뒤집어 씌운다면 양심불량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벌침도 이와 같은 것입니다.안전벌침절차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선무당벌침를 맞다가 사망하거나 쇼크가 발생한 것을 가지고 벌침을 미숙하게 맞았다고 말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양심을 저버리고 벌침무작용이라고 말하다니요?

양심이 그것 밖에 안 되나요? 불순한 목적을 가진 벌침음해세력 나부랭이들에 불과한 세력이랍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벌침음해세력 나부랭이들의 잡다한 불순한 짓에 대하여 시리즈로 게사해 드리겠습니다.

 

안전벌침절차는 벌침이야기 교과서에만 앞으로 100년 동안 존재합니다.지적재산권이라서 다른 것에는 법적으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그러므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 방법이라고 무조건 단정을 해야 안전확보가가 됩니다.앞으로 100년 동안은요.

 

절차를 무시한 어설픈 선무당벌침으로 지난해 경기도 부천의 어느 한의원에서 젊은 요교사가 허리에 벌침을 맞고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고,2017년에는 광주에서 중년여성이 사지마비가 되었고,

2014.~2015 사이에는 광주부산,마산,울산,창원 등에서 선무당벌침으로 중년여성 4명을 숨지게 했고 1명을 식물인간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정통벌침,안전벌침이 아닌 것들은 목숨을 건 도박이니까요.

posted by 벌침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