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8. 1. 8. 13:35 카테고리 없음

이코노미증후군(이코노미 클래스 증후군),돌연사 전조증상,전립선비대증,협심증,새벽발기력저하증,심근경색,엉덩이가 차다,동맥굥화증,벌침효능,벌침부작용유방이 차갑다,,벌침원리,벌침절차,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벌침이야기책에 대하여!

벌침을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공짜로 가정에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세프벌침으로 즐기는 세상이 되었다.
11년 전에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된 벌독(봉독)에 의한 이상방응 증상 즉 전문용어로 아나필락시스 쇼크 방지 프로그램인 신체 벌침 적응 훈련 요령(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이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과서인 벌침이야기 책 속에 공개된 이후로 인류가 벌독을 완전히 정복하게 되었고 그로부터 일반인들 누구나 쉽게 벌침을 숨을 쉬듯이 셀프벌침을 가정에서 즐기게 된 것이다.

따라서 벌침이야기 책 내용인 안전벌침절차 즉 아나필락시스 쇼크 방지 프로그램은 지적재산권이 되어 법적인 보호를 받아 다른 곳에는 앞으로 100년 동안은 존재하지 않으므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잡상인 사이비벌침,사기꾼벌침이라고 단정을 해야 안전확보가 된다.

혈액순환 장애로 인한 돌연사,새벽발기력저하증,이코노미증후군,심근경색,급사,동맥경화증 등의 예방 및 치료에 벌침이 매우 이롭다.비행기를 탈 때 비싼 항공료인 비지니스석 대신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애용하는 이코노미석을 탈 때 장시간 동안 동일한 자세로 (좌석이 좁아서) 앉아 있을 때 혈액순환 장애로 사망하기도 한다.

벌침의 원리에 대하여 알아보자,

벌독은 아주 강력한 천연 항균력을 지닌 물질이다.페니실린 항균력의 1000배 이상의 세기이다.
벌침을 즐기면 벌독이 인체에 침투하여 혈액 속에 기생하고 있는 각종 잡균,병원균,세균,바이러스,박테리아,곰팡이균 등을 몰살시켜 혈액의 점도(viscosity,액체의 걸쭉함의 정도)를 낮추어 즉 쳥혈작용으로 혈액의 흐름성을 대폭 증가시켜 혈액순환을 근본적으로 개선시켜 준다,아울러 그런 잡균 등의 증식을 억제하느라고 사용되던 기초면역력에 여유가 생겨 인체면역체계가 안정된다.

벌독의 항염증성이다.미세먼지,초미세먼지,황사,매연,분진,중금속가루,다이터츠 성분 등이 호흡기를 통해 혈액 속에 들어가서 혈액과 함께 돌면서 혈관내벽에 상처(scartch)를 내어 염중유발로 꺼칙꺼칠하게 만들어 혈류를 방해하던 것을 매끄럽게 치료하여 주므로 혈류 방해 요인을 제거 해준다.황사가 많이 낀 날 뇌경색,뇌졸중,심근경색 환우 분들 중에 사망하는 이들이 대폭 증가한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벌독의 붓는 원리이다.벌침을 즐기는 벌독의 붓는 원리로 인하여 혈액이 흐르는 길인 혈관단면적을 팽창(확장)시켜 단위시간당 혈류량이 대폭 증가되어 말초신경조식,말단세포 등이 혈액순환 장애로 인하여 영영실조로 굷어죽는 일이 사라지게 되어 인페면역력이 확실히 증가된다.

옛말에 피만 잘 돌면 만병을 다스린다라고 했다,
피를 잘 돌게 해주는 것 중에 벌침만한 것이 없다.
양봉인들 중에 뚱보가 보이지 않는 이유는 대사증후군 같은 증생이 나타나지 않기 때문이다.
양봉인들은 직업상 늘 꿀벌에게 쏘이면서 즉 벌침을 맞으면서 생활하기 때문이다.
그레서 나온 말이 양봉30년 하면 각종 성인병(암,고혈압,당뇨병,중풍,통퉁,전립선비대증,질건조증,관절염,뇌졸중,지방간,피부병,아토피,이명,우울증,공황장애,치매,파킨슨병,알츠하이머병,비염,감기....등등)에 거의 걸리지 않고 무병장수한다고 했다.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다.그가 누구든지 반드시 벌침이야기 교과서 속에만 존재하는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대로 절차대로만 입문해야 아나필락시스 쇼크(심정지,호흔곤란,구토,오한,피부발진,식물인간,실신,축 늘어짐,두드러기,눈충혈,사망 등등)를 방지하면서 안전확보를 하고 벌침을 즐길 수 있다.
벌침이 절차가 생명인 이유는 안전확보를 위한 필요충분조건인 것이다.

벌침은 신이 내린 선물이기에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숨을 쉬듯이 셀프벌침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며,모든 질병의 치료 및 예방에 이롭다.벌침이야기 책 저자가 11년 째 전 국민 공짜벌침 대중화운동을 하고 있다.
그러다보니 벌침음해세력 나부랭이(일반 국민들이 공짜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세력)들이 돈을 노리고 사기행각을 벌이기도 한다.

실제로 지난 1년 동안(2014.3~2015.4) 벌침이 절차가 생명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양봉업자가 포함된 사람들이 사기꾼벌침 세력들의 사기행각에 속아 넘어가서(벌침은 한글만 알면 가정에서 벌침이야기 교과서를 통해 자유롭게 스스로 즐길 수 있으며,한글을 모르는 사람이라도 초등학교에 다니는 손자나 자깃에게 벌침이야기 교과서를 읽어달라고 하면 쉽게 따라서 즐길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기꾼들이 돈을 주면 벌침 가르쳐 주겠다고 사기행각을 벌임),

위험한 선무당벌침을 접하고 그것이 예비살인자의 운명으로 살아간다는 사실조차도 깨닫지 못하고 함부로 설치다가 전라도 광주,부산,마산,울산,창원 등에서 중년여성 4명을 숨지게 했고 1명을 식물인간을 만들어서 모두 법적인 처벌을 받아 검옥에 가거나 전재산을 팔아 거액의 민형사상 합의금을 피해자 측에 물어주면서 가정이 파탄이 나기도 했다.

댓글에 사기꾼벌침 세력들의 구체적인 사기행각에 대한 사례들을 공해해 놓았으므로 참고하면 치명적인 낭패 피해,금전적인 피해,시간낭비 등을 면할 수 잇다.

남녀성기벌침 역시 벌침이야기 책 속의 절차가 생명이다.다른 곳에는 일절 존재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벌침이야기 교과서대로만 입문해야 안전확보가 된다.
사전에 필수적으로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을 마치어 체내에 벌독항체가 형성이 된 다음에 벌침이야기 책대로 남녀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대로 입문해야 안전를 확보하고 성기벌침을 즐길 수 있다.

수년 전에 경기도 수원에서 어설픈 선무당벌침을 알고 있던 어느 양봉업자가 타인의 성기를 훼손(절단)시켜 형사처벌을 받은 신문기사 내용도 인터넷에서 확인이 되고 잇다.

어설픈 선무당벌침을 구별하는 방법이 있다.
일단 앞으로 100년 동안은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산무당벌침이라고 단정을 하면 된다.
그러면 최소한 벌침으로 병원응급실에 실려가거나 목숨을 잃는 일은 당하지 않게 된다.

퇴행성관절염,허리디스크,당뇨병,치질,안구건조증,만성피로증후군,
왜소콤플렉스 극복,조루증 극복,기질성조루증,발기부전,
자궁근종,자궁내막염,피부미용,다이어트 벌침효능,탈모벌침,대머리벌침,원향탈모,난청,메니에르증후군..
.....
등등 모든 질병에 이로운 것이 벌침이야기 책대로 가정에서 공짜벌침을 간에 기별이 갈 정도로 충분히 셀프벌침으로 즐기는 것이 이롭다.위에 언급한 벌침원리만이라도 이해한다면 벌침을 맞지 않을 사람이 하나도 없다.아프거나 아프지 않거나,남자나 여자나 모두 다 벌침을 즐기면 건강관리 대책,완벽한 노후대책이 수립된다.
(댓글에 벌침이야기 교과서 셋트본에 대한 정가의 50%묶음이벤트 행사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도 공개되어 있음)

 

posted by 벌침이야기
prev 1 nex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