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

Recent Comment

Archive

2017. 5. 31. 07:59 카테고리 없음

벌침음해세력들과 정통안전공짜벌침봉침 배우기 교본인 벌침이야기 교과서 셋트본에 대하여!
벌침은 하늘이 두 쪽나도 누구나 자유롭게 스스로 안전하게 공짜로 가정에서 머리에서 남녀성기까지 셀프벌침으로 즐기는 것이다.
벌침은 절차가 생명이므로 반드시 안전벌침절차대로 입문해야 안전확보가 된다.
모든 인간이 지니고 잇는 이물질(벌독,봉독)에 대한 이상반응인 아나팔락시스 쇼크 방지를 해야 되기 때문이다.
11년 전에 한국인에 의해 세계최초로 창시된 아나팔락시스 쇼크 방지 프로그램인 벌독항체 생성 훈련 요령과 성기벌침 적응 훈련 요령이 벌침이야기 책 속에만 공개된 이후로 일반인들이 벌침을 자유롭게 스스로 공짜로 즐기는 세상이 된 것이다.,

그러므로 벌침이야기 책 내용은 지적재산권이 되어 법적인 보호를 받아 앞으로 100년 동안은 다른 곳에는 일절 그 내용이 존재하지 않음로 벌침이야기 책이 아니라면 전부 어설픈 선무당벌침 세력들이다.

주로 사기꾼벌침 세력들이 벌침은 신이 내린 선물이기에 누구나 숨을 쉬듯이 공짜로 스스로 누릴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리석게도 돈을 노리고 사기행각을 벌이기도 한다.
벌침음해세력(공짜벌침을 국민들이 즐기면 손해를 본다고 믿는 세력)들이 말도 안 되는 소리로(벌침이야기 책 내용이 지적재산권이다보니 감히 짜깁기 하거나 표절을 할 수 없기에 절차를 무시한 위험한 벌침 방법으로 사기행각을 벌이다가 사람들을 죽게 하기도 했다.

지난 1년 동안만(2014.3~2015.4) 양봉업자가 포함된 사람들이 어설픈 선무당벌침,위험한 벌침 방법을 사기꾼벌침 세력들의 농간에 넘어가서 접하고 그것이 예비살인자의 운명으로 살아간다는 진리조차도 깨우치지 못하고 함부로 설치다가 광주,부산,마산,울산,창원 등에서 중년여성 4명을 숨지게 했고,1명을 식물인간을 만들어서 모두 법적인 처벌을 받아 감옥에 가거나 전재산을 팔아 거액의 민형사상 합의금을 피해자 측에 물어주면서 가정이 붕괴된 되기도 했다.

남녀성기벌침 역시 절차가 생명이다.
반드시 벌침이야기 책 속의 안전벌침절차대로만 입문해야 안전확보가 되기 때문이다.
사전에 벌독항체 생성 훈련을 벌침이야기 책대로 마치는 것이 기본이다.
이런 기초상식조차도 모르는 어느 양봉업자가 수년 전에 경기도 수원에서 절차를 무시한 어설픈 선무당벌침으로
타인의 성기를 훼손(절단)시켜 형사처벌을 받은 신문기사 내용도 인터넷에소 확인이 되고 있다.

댓글에 불법 사기꾼벌침 세력들이 구체적인 사기행각에 대한 사례를 공개해 놓았으므로 참고하면 치명적인 낭패 피해는 피할 수 있다.

벌침이야기 교과서 셋트본은 대한민국에서 합법적으로 셀프벌침을 안전하게 즐기는 유일한 교과서이다.
한글만 알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어체로 구서오디어 있으며,글과 그림으로 설명이 되어 있어 설사 한글을 몰르는 분이라도 자식이나 손자가 읽어주면 금방 이해하고 따라서 벌침에 입문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벌침은 면역치료법이기에 모든 질병의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이 된다.

퇴행성관절염,류마티스관절염,허리디스크,척추관협착증,추간판탈출증,목디스크,고관절염,턱관절염,삼차신경통,좌골신경통,족저근막염,발목관절염,손가락관절염,엘보,건초염,오십견,하지정맥류,강직성척수염,꼬부랑 할머니,손목터널증후군,자갈풍,수족냉증,손발저림,

자연산 사이즈업30%(부피기준으로 부피는 길이와 둘레의 함수이므로 가정에서 스스로 공짜로 왜소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음)
자연산 실리콘 삽입 벌침효능(자신의 속살 굳은살로 자연산 실리콘 삽입수술 효과를 스스로 얻게 되어 배우자의 불감증 치료에 도움이 됨)

전립선비대증,전립선염,전립선암,잔뇨갑,빈뇨,세뇨,급뇨,절박뇨,혈뇨,단백뇨,단절뇨,야간뇨,요실금,요도염,자궁근종,질연,질건조증,자궁내막염,자궁경부암,유방암,방광염,방광암,과민성방광염,낭습,음낭수종,탈장,정계정맥류,죄측고환통증,대상포진으로 인한 음부포진,물사마귀,헤르페스 바이러스,성병,임질,매독,에이즈,

조루증,지루증,발기부전,정력감퇴,음부변색,질이완,

당뇨병,고혈압,고지혈증,저혈압,심근경색,협심증,심부전증,신부전증,부정맥,두경부암,동맥경화,혈관나이 개선 벌침효능,두통,이명,비염,중이염,난청,어지럼증,구안오사,구내염,구순염,중풍,통풍,뇌경색,뇌졸중,뇌동맥류,뇌출혈,뇌종양,탈모,원형탈모,영양불균형에 의한 기진맥진,

우울증,공황장애,조현병,정신분열증,파킨슨병,알츠하이머병,치매,치매예방,노망,안면마비,반신불수,말더듬,입돌아감,안구건조증,백내장,녹내장,안구돌출증,노안,시력저하증,눈침침,

어깨결림,지방간,간염,간경화,간암,위염,위암,식도암,역류성식도염,천식,가래,기침,독감,감기,기도좁아짐,설암,피부암,메니에르증후군,혈액암,대장암,과민성장증후군,변비,치질,항문외과질환,치루,치핵,치농,피부병,피부미용,필러시술 벌침효능,마리어네트라인 개선 벌침효과,보톡스 벌침효능,팔자주름살 개선 벌침효과,눈가주름살,잔주름제거 벌침효능,다크써클 개선 벌침효과,이마주름살 벌침효능,

대머리벌침,빈모벌침,무모증벌침,무좀,사마귀,기미,주근깨,티눈,아토피,여드름 벌침효과,아토피벌침효과,불면증,건망증,피부건선,백반증,지루성두피염,루게릭병,크론병,희귀병,난치병,불치병,성인병,노인병,소아당뇨병,당뇨병성황반변성,당뇨다리절단,위천공,장천공,췌장암,담낭암,담도암,십이지장염,주부습진,손발톱무좀,

요로결석,신장결석,숨이참,

등등 모든 질병의 치료 및 예방에 벌침이야기 교과서 셋트본을 접하고 가정에서 공짜벌침을 간에 기별이 갈 정도로 충분히 셀프벌침을 즐기는 것이 이롭다.

벌침의 원리를 이해한다면 쉽게 수긍이 된다.

벌독은 아주 강력한 천연 항균물질이다.페니실린 항균력의 1000배 이상의 세기라고 한다.
벌침을 즐기면 벌독이 체내에 침투하여 혈액 속에 기생하는 잡균,세균,바이러스,박테리아,곰팡이균,병원균 등을 몰살시켜 혈액의 점도(viscosity,액체의 걸쭉함의 정도)를 낮추어 혈액의 흐름성을 확연히 개선하여 신체 구석구석까지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만들어 말단세포,말초신경까지 영양실조로 사멸하는 것을 방지하므로 면역력이 증대된다.

벌침의 한염증성이다.
미세먼지,황사,분진,중금속가루,매연 등이 호흡기를 통해 페에서도 걸려지지 않고 혀로간에 들어가서 혈액과 함께 돌면서 혈관내벽에 상처(scratch)를 내어 염증 유발로 울퉁불퉁하게 만든 혈관내벽을 말끔히 매끄럽게 만들어주므로 혈액순환이 배가 된다.

그리고 벌독의 붓는 원리이다.
혈액이 흐르는 혈관의 단면적을 팽창시켜 혈액이 돌고 싶지 않아도 잘 돌게 만들어 주니 벌침이 면역력증대에 아주 유익한 것이다.

옛말에 양봉 30년 하면 각정 성인병과 노인병(암,고혈압,중풍,당뇨,관절염,디스크 ...등)에 거의 걸리지 않고 무병장수한다고 했다.만약에 그런 잡병에 걸린 양봉인이 있다면 사쿠라양봉인이라고도 했다.
양봉인들은 직업상 늘 꿀벌에게 쏘이면서(벌침을 맞으면서) 생활하기 때문이다.

posted by 벌침이야기